theqoo

ㄱㄷㄱ 설명회 후기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28
국어 ㅇㅅㅈ 기대하고 갔는데 건질만한 정보는 없었고 그냥 내 커리큘럼 믿고 따라와라 이거엿으...  그래서 오히려 ㄱㄱㅎ한테 관심이 감;

영어는 방향 잡아주는거에 도움되긴 했어!

근데 뭐 전체적으로 설명회에서만 얻을수 있는 정보같은건 없었음...그냥 커리큘럼 영상 보면 될듯...ㅎㅎ 


진행 엉망이었다는 평이 있는데 참석인원이 예상외로 너무 많았기때문에 어쩔수 없었다고 생각함

근데 출입구가(계단, 엘베) 너무 많았고 출입구마다 안내 인원을 한명이라도 배치했어야하는데 그런게 부족했음. 그리고 전체 도면이랑 설명회 일정 적혀있는 안내문은 자리에 둘게 아니라 입장하자마자 엘베앞에서 배부해줬어야 혼란이 덜 햇을듯......

그리고 여자스탭들이 유독 좀 인수인계를 못 받은듯함... 뭘 물어봐도 제대로 아는사람이 없고 쿠폰 배부 누락에 문의 받으면 근처에 있는 남자스탭한테 떠넘기기 바쁨.. 


그래도 타이머, 문동균 한능검 기출, 배민 상품권, yes24 상품권 + 3부 전공들으면 전공 기본서도 추가로 줬음 개이득!ㅎㅎ (일행? 암튼 일부 직렬은 제외) 

재시생들은 굳이? 싶고 집 가까운 초시생이라면 두시간 정도 여유있게 가보는거 추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1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간호대를 가려는데... 자대 궁금한거 있어
    • 06-20
    • 조회 110
    • 수능
    4
    • 수능 문법(품사 통용) 잘 아는 사람ㅠㅠ
    • 04-07
    • 조회 188
    • 수능
    2
    • 1월1일부터 수능공부 다시 시작해야지
    • 12-30
    • 조회 431
    • 수능
    2
    • 수능 사탐런 하는 거 말이얌
    • 12-17
    • 조회 481
    • 수능
    4
    • 오늘부터 다시 시작한다!
    • 11-23
    • 조회 576
    • 수능
    2
    • 평가원 모의고사 말고 교육청 모의고사도 질 좋아?
    • 11-12
    • 조회 427
    • 수능
    1
    • 수능 국어 독서 잘가르치는 쌤 추천해줘
    • 09-20
    • 조회 720
    • 수능
    2
    • 1년을 공부 더 하면 가능성이 있을까? 내 고민좀 들어주면 안될까?ㅠㅠ
    • 09-14
    • 조회 1649
    • 수능
    11
    • 9모 홧팅
    • 09-02
    • 조회 499
    • 수능
    3
    • 불안해ㅠㅠ
    • 08-31
    • 조회 621
    • 수능
    1
    • 수능 준비하는 덬들있어?
    • 08-09
    • 조회 755
    • 수능
    2
    • 영어를 진짜 못하거든....너네가 생각하는 그 이상으로ㅠ 근데 단어 외우기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다...?
    • 08-07
    • 조회 1015
    • 수능
    4
    • 수1 문제 풀때 100문제정도 풀고 고치는데 8시간이 넘게 걸리는데 너무 오래걸리는거지ㅠㅠ
    • 07-12
    • 조회 783
    • 수능
    4
    • 내가 수능 준비중인데 정보가 없어서 희망대학교에 방문입시상담? 신청을 해놨거든? 근데 뭘물어보면 좋을까?
    • 07-06
    • 조회 789
    • 수능
    1
    • 요즘들어 공부가 재밌다는 생각이 들어
    • 06-29
    • 조회 1141
    • 수능
    3
    • 수능 공부하는 덬들은 없니?
    • 06-29
    • 조회 1023
    • 수능
    4
    • 삼각함수 방정식이랑 부등식 원래 어려운거라고 말해줘8ㅅ8
    • 06-16
    • 조회 822
    • 수능
    2
    • 한국사능력시험이랑 수능 한국사랑 비교하면 어느정도일까?
    • 06-14
    • 조회 1199
    • 수능
    2
    • 영어를 너무 못하니까 재미도 없고 과목 이름만 봐도 스트레스야ㅠ...
    • 06-08
    • 조회 971
    • 수능
    1
    • 수1 배우는데 지수와 로그가 너무 어렵다...
    • 05-24
    • 조회 1099
    • 수능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