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ㅈ쌤 일단 들어보니 뭐랄까 든든한 느낌이긴한데 잘 맞는 거 같진 않아ㅠ 아니.그러니까~ 이걸 너무 많이 하고 뭔가 알맹이 없는..이런게 안맞는 거겠지? ㅇㅇㅈ쌤은 어때? 이쌤 해설강의는 괜찮긴한거같긴한데 모래주머니 차는 거 아닌가 싶어서 ㅜㅜ
공시 ㄱㄷㄱ 국어 누구들어? ㅇㅇㅈ 있어?
14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0 | 06.25 | 38,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2,1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3,04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4970 | 잡담 | ㄱㄷㄱ 설명회 후기 3 | 18:34 | 26 |
| 124969 | 잡담 | 설명회 꼭 가고싶은거면 아예 일찍 가는게 나을듯 | 18:12 | 58 |
| 124968 | 공시 | 사전점수 공개 너무 늦다 | 18:01 | 50 |
| 124967 | 자격증 | 나 경계선지능장애인가 컴활1급 필기부터 막혔다 5 | 17:20 | 156 |
| » | 공시 | ㄱㄷㄱ 국어 누구들어? ㅇㅇㅈ 있어? 5 | 17:13 | 145 |
| 124965 | 공부 | 오늘의 일본어 공부 5 | 17:07 | 59 |
| 124964 | 공시 | 허위입력 대충 15명정돈데 걍 다 앞이라 생각하는중 ㅅㅂ | 16:53 | 50 |
| 124963 | 잡담 | 설명회 진짜 진행 별루다 ㅋㅋㅋㅋ 1 | 16:01 | 270 |
| 124962 | 공시 | 우리지역 지금도 계속 입력하는데 80퍼는 허위입력임 미친거아냐?? 1 | 15:35 | 139 |
| 124961 | 공시 | ㄱㄷㄱ 설명회 간 사람 혹시 프패할인 몇퍼 줬어?/ 2 | 15:03 | 226 |
| 124960 | 공시 | 인강 무조건 ㄱㄷㄱ야? 5 | 14:58 | 205 |
| 124959 | 공시 | 검찰직은 ㄴㅅㅌ ㅂㄱㅎ 제일 많이 듣나? | 14:53 | 38 |
| 124958 | 공시 | 영어 노베인데 이 후에는 뭐해야돼? 5 | 14:08 | 184 |
| 124957 | 잡담 | 메가타워 밥집 ㅊㅊ 3 | 12:40 | 206 |
| 124956 | 공시 | 이런 애들 진짜 뭐임? 7 | 11:44 | 783 |
| 124955 | 잡담 | 설명회 갈말 고민된다 4 | 10:56 | 266 |
| 124954 | 잡담 | 설명회 기본서는 다 주는거지?? 1 | 10:02 | 267 |
| 124953 | 공시 | 지금 점수 넣는 사람들도 있네 1 | 09:54 | 168 |
| 124952 | 공시 | 군무원 시험 장소 이거 밖에 없어? 1 | 09:51 | 170 |
| 124951 | 공시 | 4차컷이랑 3차컷이랑 똑같다는게 3 | 05:38 | 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