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ㅈ쌤 일단 들어보니 뭐랄까 든든한 느낌이긴한데 잘 맞는 거 같진 않아ㅠ 아니.그러니까~ 이걸 너무 많이 하고 뭔가 알맹이 없는..이런게 안맞는 거겠지? ㅇㅇㅈ쌤은 어때? 이쌤 해설강의는 괜찮긴한거같긴한데 모래주머니 차는 거 아닌가 싶어서 ㅜㅜ
공시 ㄱㄷㄱ 국어 누구들어? ㅇㅇㅈ 있어?
31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ㅇㅅㅈ쌤 일단 들어보니 뭐랄까 든든한 느낌이긴한데 잘 맞는 거 같진 않아ㅠ 아니.그러니까~ 이걸 너무 많이 하고 뭔가 알맹이 없는..이런게 안맞는 거겠지? ㅇㅇㅈ쌤은 어때? 이쌤 해설강의는 괜찮긴한거같긴한데 모래주머니 차는 거 아닌가 싶어서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