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ㄱㄷㄱ없는 기술직이라
ㄱㄷㄱ국어영어프패가 필요할까 싶어
환급도없는직렬이라 ㅜ
26지방직때 틀린게 국어는 논리1개 영어는 단어랑 문법에서만...
기술직프패만으로도 벅차서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