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발표날 문자와서 점수 입력했음 필컷이라 면탈이었지만ㅋ큐ㅠㅠㅠ 일부러 늦게 입력한다에 아닌 경우도 있다는거... 그치만 계속 불안해하는 덬들도 이해가
공시 나같경 한과목 진짜 망해서 채점도 안하고 잊고 지냈었음
31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발표날 문자와서 점수 입력했음 필컷이라 면탈이었지만ㅋ큐ㅠㅠㅠ 일부러 늦게 입력한다에 아닌 경우도 있다는거... 그치만 계속 불안해하는 덬들도 이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