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사복은 7급 안뽑나??
106 1
2026.06.26 17:43
106 1

7급은 일행만 뽑는건가?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5 06.25 26,93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2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5124 공시 한국사 유효기간 없어졌다는데 괜히 불안함 1 19:52 100
125123 잡담 혹시 ㅇㅅㅈ 매일 국어말이야 문제집으로 파는거야? 7 19:41 92
125122 공시 나같경 한과목 진짜 망해서 채점도 안하고 잊고 지냈었음 3 19:12 214
125121 공시 혹시 작년에도 예측컷 입력해본 덬들 있어?ㅠㅠ 사전점수 뜨고나서 19:02 47
125120 공시 내년 티오같은거 생각하지말고 공부부터 하는게 맞지? 6 18:59 195
125119 공시 혹시 이번 국가직 최합이 확실권/유력권/가능권 어디서 결정났어..? 1 18:51 120
125118 잡담 남이 써준 내용으로 공부하면 머리에 진짜 하나도 안들어가는 느낌 4 18:33 163
125117 공시 천일문 구문 사려고 하는데 이거 사면 되나? 3 18:18 109
125116 공시 표본 30이상인 덬들도 아직도 계속 입력하는 사람 나와?? 2 18:18 71
125115 공시 공단기 4차컷뜨고는 입력 못하게 막으면 좋겠다..... 5 17:54 243
» 공시 사복은 7급 안뽑나?? 1 17:43 106
125113 공시 근데 서울 지7 합격선 24년도는 94인데 25년도는 88이더라 시험이 어려웠어? 1 17:26 99
125112 잡담 1배수 언제까지 밀려 4 17:13 168
125111 공시 국어뿐만아니라 전공도 부족한 상태면 군무원 안 가는게 낫나 8 17:02 184
125110 공시 한국사 빠진거 너무 걱정돼 17:01 109
125109 공시 하 뭔 하루하루 지날 때마다 예측컷 등수가 계속 밀려있어ㅠㅠ.. 3 17:00 98
125108 공시 지방세만 노리는덬은 없나 8 16:30 162
125107 공시 광역교행컷 국가직 급이네.. 3 16:04 305
125106 공시 면접 블라인드에 가족관계 말하면 안 된다 하잖아 7 16:02 341
125105 공시 설명회 몇시에 가야 받을거 다 받을까 1 15:28 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