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 중반까지는 1년 열심히하면 어찌저찌 되는거 같은데 80후반~90 넘기는게 진짜 고통스러운듯 https://theqoo.net/study/425805748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83 저 점수 넘기려면 정답률 낮은 것도 몇개 맞춰야하는데... 그걸위한 공부를 하는게 진짜 괴로움ㅠ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