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80 중반까지는 1년 열심히하면 어찌저찌 되는거 같은데 80후반~90 넘기는게 진짜 고통스러운듯
261 3
2026.06.26 13:46
261 3

저 점수 넘기려면 정답률 낮은 것도 몇개 맞춰야하는데... 그걸위한 공부를 하는게 진짜 괴로움ㅠㅠㅋㅋ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9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3,2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6,574
모든 공지 확인하기()
99156 공시 사복은 7급 안뽑나?? 17:43 8
99155 공시 근데 서울 지7 합격선 24년도는 94인데 25년도는 88이더라 시험이 어려웠어? 17:26 30
99154 공시 국어뿐만아니라 전공도 부족한 상태면 군무원 안 가는게 낫나 7 17:02 91
99153 공시 한국사 빠진거 너무 걱정돼 17:01 66
99152 공시 하 뭔 하루하루 지날 때마다 예측컷 등수가 계속 밀려있어ㅠㅠ.. 3 17:00 50
99151 공시 지방세만 노리는덬은 없나 7 16:30 99
99150 공시 광역교행컷 국가직 급이네.. 3 16:04 211
99149 공시 면접 블라인드에 가족관계 말하면 안 된다 하잖아 6 16:02 241
99148 공시 설명회 몇시에 가야 받을거 다 받을까 1 15:28 110
99147 공시 지7 올인하는 사람.. 2 14:51 140
99146 공시 시험 다 끝난 덬들 지금 뭐해? 14 14:35 337
99145 공시 도서관 다닐지 스카 다닐지 고민된다 12 14:21 266
99144 공시 행정학 기출 회독 하는 법 이거 추천해요 ㅎㅊㄱ쌤 기준... 5 14:03 204
» 공시 80 중반까지는 1년 열심히하면 어찌저찌 되는거 같은데 80후반~90 넘기는게 진짜 고통스러운듯 3 13:46 261
99142 공시 주소지 이전 해둔 덬들 많아? 2 13:44 230
99141 공시 물시험과 미친 티오의 콜라보라서 다행 1 13:36 324
99140 공시 엄마가 맨날 나보고 쟤는 공부를하긴하나...? 그랫는데 4 13:18 447
99139 공시 점수 객관적으로 높은데도 붙을까ㅠㅠ?? 하는 사람들 보면 기만질 미쳤네 했는데 8 13:02 428
99138 공시 ㄱㄷㄱ 프패 오늘까지 40만원 할인 마지막이라는데 2 12:44 145
99137 공시 이래나 저래나 그냥 물시험이 나은거 같음 (+티오 충분하다면) 3 12:34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