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부산 일행이고 평균 92점인데 작년 부산 일행 합격컷이 딱 92였거든.. 그래서 채점 직후에 정신병 ㄹㅈㄷ였음
근데 작년엔 77명인가 뽑았고 올해는 383명이라서..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지금 1배수컷은 88점.. 내가 ㄱㄷㄱ 기준으로 149등이라 작년처럼 티오 100 이내였으면 광탈이었을듯
근데 작년엔 77명인가 뽑았고 올해는 383명이라서..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지금 1배수컷은 88점.. 내가 ㄱㄷㄱ 기준으로 149등이라 작년처럼 티오 100 이내였으면 광탈이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