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층 아니면 4층인데..심지어 한능검도 꼭대기층.....시험 원서접수 나름 일찍하는 편인데....힘들어 죽겠네
공시 시험칠때마다 맨 윗층에서 시험 치는 사람 없어...?
304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3층 아니면 4층인데..심지어 한능검도 꼭대기층.....시험 원서접수 나름 일찍하는 편인데....힘들어 죽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