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패할인권은 필요없고 27전략+쌤들 책이랑 배민쿠폰 받고싶어서 가는건데 그럴만한 메리트 있어? 공시 관련 1도 없는 친구가 같이 가준다해서 줄 오래 서있거나 설명회 오래 하면 너무 미안해서.. 저 기다림이랑 지루함 다 이기고 얻을 거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