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지방직도 걍 유의미한 입력 아니라 생각하려고 마음 다잡는중....
공시 국가직 지역구분으로 썼는데 4차인데도 20점, 25점, 90점 난리인데 오히려 실제 1배수컷 ㄱㄷㄱ 보다 1점 낮게 나왔더라
8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지방직도 걍 유의미한 입력 아니라 생각하려고 마음 다잡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