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직
국영한법학 85 80 90 75 70
이었는데
한국사는 없어지잖아
늘어질까봐 조금이라도 뭐라도 해야 할거 같은데
아직 올인원 개강도 안했잖아!?
법이랑 학은 점수 낮지만 올인원은 안들을 예정인데
지금 뭐하는게 좋을까?
추가로 취준때문에 컴활이랑 토익도 병행할거야!ㅠㅠ
국영한법학 85 80 90 75 70
이었는데
한국사는 없어지잖아
늘어질까봐 조금이라도 뭐라도 해야 할거 같은데
아직 올인원 개강도 안했잖아!?
법이랑 학은 점수 낮지만 올인원은 안들을 예정인데
지금 뭐하는게 좋을까?
추가로 취준때문에 컴활이랑 토익도 병행할거야!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4 | 00:05 | 9,7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169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5029 | 공시 | 근데 그럼 4차컷떠도 사전점수때까지 걍 계속 안심 못하는거네? | 12:30 | 5 |
| 125028 | 공시 | 이미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도 | 12:30 | 4 |
| 125027 | 공시 | 4차컷에도 변동 심함? 5 | 12:24 | 31 |
| 125026 | 공시 | 입력할 거면 컷 뜨기 전에 좀 했으면 5 | 12:24 | 27 |
| 125025 | 공시 | 장수하고 느낀거 2 | 12:24 | 38 |
| 125024 | 공시 | 계속 들어오네ㅎㅎㅋㅋ존나 열받는다ㅋㅋㅋ | 12:23 | 27 |
| 125023 | 공시 | 전과목 만점이면 첫날에 입력해라 좀 9 | 12:18 | 64 |
| 125022 | 공시 | 4차컷까지 4명 남았네... 1 | 12:14 | 42 |
| 125021 | 공시 | 와 등수 또밀렸넼ㅋㅋㅋㅋㅋㅋㅋ 7 | 12:11 | 58 |
| 125020 | 공시 | 부산 지방직 응시현황 떴다 1 | 11:59 | 73 |
| 125019 | 공시 | 아 원래 우리직렬 1배수 컷 395였는데 지금 410까지 올랐어 2 | 10:51 | 226 |
| 125018 | 공시 | 학원 설명회 보통 언제해?? 3 | 10:47 | 76 |
| 125017 | 공시 | 면접 몇배수까지 뽑아? 7 | 10:36 | 135 |
| » | 공시 | 재시해본 덬 지금 시점에 뭐했어? 7 | 10:33 | 200 |
| 125015 | 공시 | 공부할땐 겁나 먹어서 10키로 쪘는데 시험 끝나니까 식욕 싹 사라짐.. 2 | 10:21 | 147 |
| 125014 | 공시 | 직병 못해먹겠네 진짜 | 10:07 | 98 |
| 125013 | 공시 | 면접 때 와이드 슬랙스 안 되려나? 6 | 09:14 | 327 |
| 125012 | 공시 | 독서실 짐빼러 간다 1 | 08:40 | 318 |
| 125011 | 잡담 | 전업수험생 33살 시험떨어지고 친구들 연락하기 무섭다ㅠㅠ 13 | 04:02 | 720 |
| 125010 | 자격증 | 컴활 2급 따려고 했는데 왜이렇게 어렵지 4 | 01:10 | 1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