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재시해본 덬 지금 시점에 뭐했어?
200 7
2026.06.25 10:33
200 7
지방직

국영한법학 85 80 90 75 70

이었는데

한국사는 없어지잖아

늘어질까봐 조금이라도 뭐라도 해야 할거 같은데

아직 올인원 개강도 안했잖아!?

법이랑 학은 점수 낮지만 올인원은 안들을 예정인데

지금 뭐하는게 좋을까?

추가로 취준때문에 컴활이랑 토익도 병행할거야!ㅠㅠ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4 00:05 9,70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16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5029 공시 근데 그럼 4차컷떠도 사전점수때까지 걍 계속 안심 못하는거네? 12:30 5
125028 공시 이미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도 12:30 4
125027 공시 4차컷에도 변동 심함? 5 12:24 31
125026 공시 입력할 거면 컷 뜨기 전에 좀 했으면 5 12:24 27
125025 공시 장수하고 느낀거 2 12:24 38
125024 공시 계속 들어오네ㅎㅎㅋㅋ존나 열받는다ㅋㅋㅋ 12:23 27
125023 공시 전과목 만점이면 첫날에 입력해라 좀 9 12:18 64
125022 공시 4차컷까지 4명 남았네... 1 12:14 42
125021 공시 와 등수 또밀렸넼ㅋㅋㅋㅋㅋㅋㅋ 7 12:11 58
125020 공시 부산 지방직 응시현황 떴다 1 11:59 73
125019 공시 아 원래 우리직렬 1배수 컷 395였는데 지금 410까지 올랐어 2 10:51 226
125018 공시 학원 설명회 보통 언제해?? 3 10:47 76
125017 공시 면접 몇배수까지 뽑아? 7 10:36 135
» 공시 재시해본 덬 지금 시점에 뭐했어? 7 10:33 200
125015 공시 공부할땐 겁나 먹어서 10키로 쪘는데 시험 끝나니까 식욕 싹 사라짐.. 2 10:21 147
125014 공시 직병 못해먹겠네 진짜 10:07 98
125013 공시 면접 때 와이드 슬랙스 안 되려나? 6 09:14 327
125012 공시 독서실 짐빼러 간다 1 08:40 318
125011 잡담 전업수험생 33살 시험떨어지고 친구들 연락하기 무섭다ㅠㅠ 13 04:02 720
125010 자격증 컴활 2급 따려고 했는데 왜이렇게 어렵지 4 01:10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