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직
국영한법학 85 80 90 75 70
이었는데
한국사는 없어지잖아
늘어질까봐 조금이라도 뭐라도 해야 할거 같은데
아직 올인원 개강도 안했잖아!?
법이랑 학은 점수 낮지만 올인원은 안들을 예정인데
지금 뭐하는게 좋을까?
추가로 취준때문에 컴활이랑 토익도 병행할거야!ㅠㅠ
국영한법학 85 80 90 75 70
이었는데
한국사는 없어지잖아
늘어질까봐 조금이라도 뭐라도 해야 할거 같은데
아직 올인원 개강도 안했잖아!?
법이랑 학은 점수 낮지만 올인원은 안들을 예정인데
지금 뭐하는게 좋을까?
추가로 취준때문에 컴활이랑 토익도 병행할거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