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독해300제인데 총 30day중에 9day풀엇거든? 그래서 겁나 애매함

빨간색이 푼 부분이고 흠... 문단일관성/빈칸추론/실전모의고사정도는 풀만할것도 같은데 걍 버릴까
+포스트잇같은것도 걍 버리지 보통? 나눔할때 껴주는거 ㅂㄹ일까?

빨간색이 푼 부분이고 흠... 문단일관성/빈칸추론/실전모의고사정도는 풀만할것도 같은데 걍 버릴까
+포스트잇같은것도 걍 버리지 보통? 나눔할때 껴주는거 ㅂㄹ일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