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안 좋아서 밥이 안 넘어감
30초도 아니라 그냥 뭐 하고 살아야할 지 모르겠음
우리 지역은 공고 봐도 생산직만 보이는데 여기도 지원자 많은거 보니 경력 없는 나는 안 뽑아줄 듯
무엇보다 부모님한테 너무 죄송해서 어휴ㅜㅠ
그냥 눈 떠 보니 30이 훌쩍 넘은 느낌임
30초도 아니라 그냥 뭐 하고 살아야할 지 모르겠음
우리 지역은 공고 봐도 생산직만 보이는데 여기도 지원자 많은거 보니 경력 없는 나는 안 뽑아줄 듯
무엇보다 부모님한테 너무 죄송해서 어휴ㅜㅠ
그냥 눈 떠 보니 30이 훌쩍 넘은 느낌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