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지7 준비하려는데, 사전등록한 지텔프 인정기간이 26.12.31이면 괜찮은거겠지? ㅠㅠ
무명의 더쿠
|
18:30 |
조회 수 40
공고도 읽어봤는데 2021.1. 1. 이후 국내와 외국에서 응시한 시험 중 기준점수 이상 취득하여 확인이 가능한 시험만 인정합니다. (국가공무원 채용시스템 사전등록포함이라고 되어있고, 사전점수 등록해둔거 보니까 어학시험일은 21년 6월이었고, 인정기간은 26.12.31 로 뜨더라고
그럼 올해 지7은 지텔프 굳이 접수할 필요 없이 그냥 시험 치면 되는 거겠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