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영어랑 전공도 엄청 잘하는건 아니지만 하다보니 늘긴 늘어서 하면 실력이 느는건 알겠어 그런데 국어 어떡하냐ㅋㅋㅋ 진짜 답도 없다... 어릴때 책을 왜 안읽었을까 논리라도 잘 잡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