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021년도 기본서로 걍 공부함 https://theqoo.net/study/4255387299 무명의 더쿠 | 12:35 | 조회 수 173 21년에 시작했고 잠시 다른거하다가 결국 다시 공시 시작했는데 책 사둔거 너무 돈아까워서 걍 그대로 쓰고 가끔 새로운거 있으면 강의듣다가 내가 손으로 써서 첨삭해둠 ㅋㅋㅋㅋㅋㅋㅋ기본서같은건.. 책만 파면서 공부하는거 아니고 강의 들을 예정인거면 크게 문제는 안되는거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