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티오가 많으면 그냥 도전해보는 사람도 많나?
151 2
2026.06.24 11:57
151 2
입력 안하는 사람들이 진짜 잘봐서 안하는지

아님 올해 될 생각으로 공부하고 본게 아니라 그런건지 궁금해..

표본이 실응시자 30퍼밖에 안차서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3 06.22 29,9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99043 공시 근데 시험 끝나니까 긴장풀린건지 매일 너무 피곤함... 5 13:03 108
99042 공시 마킹병 정말 힘들다 1 12:57 52
99041 공시 지직 끝나고 군무원 공부 집중하는거 진짜 어렵다 1 12:47 88
99040 공시 나 2021년도 기본서로 걍 공부함 12:35 94
99039 공시 동형모고 버릴거야? 5 12:11 192
99038 공시 혹시 이번 시험 국어 나같은 덬 있니 6 12:10 219
99037 공시 경기 응시 통계 떴어 1 12:05 99
99036 공시 면접 미세팁 5 12:03 203
» 공시 티오가 많으면 그냥 도전해보는 사람도 많나? 2 11:57 151
99034 공시 마킹병 ㅈㄴ 어이없다 11:34 91
99033 공시 대구덬 있나요 11:22 80
99032 공시 23년도 시험 어려웠어? 과락률이 높네 8 11:02 363
99031 공시 필합 발표나고 나서 면접 준비해도 안 늦어? 2 10:59 166
99030 공시 사복직 준비히는데 내년에 국가직은 고노부 봐볼까하거든 직상사 2급있으면 가산점 주잖아 직상사 준비할까 말까??? 1 10:45 88
99029 공시 우리지역은 항상 응시율이 80퍼가 넘네 10:38 51
99028 공시 허위가 아니라 실제 시험에서도 과락이 절반이나 나와? 7 10:30 376
99027 공시 사전발표 전까지는 아무 생각 안하고 쉬고 싶은데 10:27 69
99026 공시 아니뭔가 공부하면서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봐 5 10:02 348
99025 공시 응시율75퍼라 과락률 최대50퍼로 계산해도 점수 미입력자 90명되는데 1 09:58 163
99024 공시 경남덬들 응시율 떴다 09:04 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