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직장 9시반-4시 근무 회사가 5분 거리라 이동시간 없고 애 둘에 유치원생임
저번애도 썼는데..계리직 준비하다 지방직 관심있어서 어제 문제 풀어봤는데 국90 영80
계리는 한능검 대체라 한능검도 있고 지방직 준비 해 보고싶은데 첨부터ㅜ다시 하려니 무섭네..내년1년만 계리 한번 더 해볼까 아님 지방직 쳐볼까 생각중이고
나이는 30대 중반이야
지금 직장 9시반-4시 근무 회사가 5분 거리라 이동시간 없고 애 둘에 유치원생임
저번애도 썼는데..계리직 준비하다 지방직 관심있어서 어제 문제 풀어봤는데 국90 영80
계리는 한능검 대체라 한능검도 있고 지방직 준비 해 보고싶은데 첨부터ㅜ다시 하려니 무섭네..내년1년만 계리 한번 더 해볼까 아님 지방직 쳐볼까 생각중이고
나이는 30대 중반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