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공부
카테고리
아니 이 시간에 과락으로 점수 넣는건 뭐하는 거야?
https://theqoo.net/study/4254997042
무명의 더쿠
|
00:34
|
조회 수 125
20
0
0
0
0
이지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잡담
후기
공부
어학
자격증
취준/정보
공시
수능
유학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5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모든 공지 확인하기(
)
4차컷 나올 때까지 안 봐야겠다
01:10
조회 47
공시
아니 이 시간에 과락으로 점수 넣는건 뭐하는 거야?
00:34
조회 125
공시
2
성적 난 궁금해서 양쪽 다 입력했는데 보통 ㄱㄷㄱ에 많이하나?
00:29
조회 61
공시
1배수 밖이야ㅠㅠ
00:08
조회 194
공부
3
나 27살인데 7급 준비 늦나..??
06-23
조회 258
공시
8
현직러들아..너네 의견은 어때?
06-23
조회 181
공시
2
원래 이렇게 하루사이 등수 밀리고 이러는거야?
06-23
조회 200
공시
4
면접부터 앞으로 남은 일들에 대해 간략히 써봄(자치구배정포함)
06-23
조회 304
잡담
28
재시든 다른 취준이든 자격증이든 뭐든 다시 공부할덬들 언제부터 시작할거야?
06-23
조회 191
공시
7
잠들기가 무섭다....내일또 등수 ㅈㄴ 밀려있겠지.....
06-23
조회 180
공시
3
티오 많으면 딱 1배수만 뽑기도 하진 않지?
06-23
조회 187
공시
2
영어 구문 이런거 재탕해도 돼?
06-23
조회 208
공시
2
연수원 기수는 어떻게 정해져? 경기도
06-23
조회 172
공시
1
육군 군무원 시험장소 안떴지?
06-23
조회 148
공시
4
필합발표 대체 한달씩이나 걸릴 이유가 있냐고......
06-23
조회 98
공시
대구는 내년에 또 새로운 괴물들이 등장하겠지..
06-23
조회 275
공시
2
과락입력해놓고 어느순간 없어져있음
06-23
조회 176
공시
1
한국사 지식 남아잇을때 국중박 꼭 가ㅠㅠㅠ
06-23
조회 325
잡담
2
작년에도 사전점수뜨고 많이 들어왔어??
06-23
조회 291
공시
8
혹시 토익 혼자하면 힘들까??+공시 점수 있음
06-23
조회 202
어학
7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