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내가 공무원을 그리 열정적으로 되고싶은 마음이 없는것같을때 어떡해?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76
그렇다고 뭐 다른 걸 할 생각은 없는데 지금 내가 할 건 이거밖에 없는데

내가 최근에 직렬을 한번 바꿨던 말이야

그래서 그런 건가 공부를 해야 되는 이유를 모르겠어...

뭔가 열심히 하면 동시에 내가 이걸 왜 열심히 해야 되지? 라는 생각이 드는데 혹시 이런 감정 겪어 본 적들 있니... 그 직렬에 딱히 애정이 가는건 아니지만 그냥 나는 공무원이 되고싶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0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혹시 토익 혼자하면 힘들까??+공시 점수 있음
    • 06-23
    • 조회 213
    • 어학
    7
    • hsk 5급 고득점 vs 6급 턱걸이 뭐가 나을까?
    • 06-11
    • 조회 148
    • 어학
    4
    • 10년전 토익 890 받았었는데 다시 토익 공부하려면 독학가능할까..ㅋㅋ
    • 05-30
    • 조회 208
    • 어학
    1
    • 덬들아 나 영어 ㅈㄴ 못하는데 회사에서 1달 안에 토익이나 토스 따오라는데
    • 05-22
    • 조회 468
    • 어학
    5
    • 토익스피킹 am 받아야 되는데 학원 추천해?
    • 05-07
    • 조회 76
    • 어학
    • 토익 처음 공부할때 어떤 문제집 주로 써?
    • 05-05
    • 조회 272
    • 어학
    2
    • 토익 800 vs 토스 im3 vs 오픽 im3
    • 04-29
    • 조회 385
    • 어학
    5
    • 3월 HSK PBT 응시한 덬들 성적조회 되니?
    • 04-22
    • 조회 55
    • 어학
    • 토익 해커스 1000제 1,2,3 추천해줘!
    • 04-11
    • 조회 256
    • 어학
    2
    • 영단어 암기 어플 뭐써??
    • 04-09
    • 조회 392
    • 어학
    2
    • 에타에서 본 토익 할인쿠폰 공유함
    • 03-31
    • 조회 333
    • 어학
    • 영어 개못하는데
    • 03-24
    • 조회 252
    • 어학
    • 텝스 시험 본 후기
    • 03-22
    • 조회 157
    • 어학
    • 오픽 너무 억울해서 한 번 적어본다
    • 03-16
    • 조회 528
    • 어학
    7
    • 토익 기출 풀었을때 800 초반 나오는데 실제 시험에서도 비슷하게 나올까??
    • 03-15
    • 조회 277
    • 어학
    3
    • 혹시 토익스피킹 노베이스(?)에서 해본 덬 있을까?
    • 03-12
    • 조회 425
    • 어학
    7
    • 중국어 독학 기초는 뭘로 시작하면 좋을까?
    • 03-09
    • 조회 173
    • 어학
    • JLPT랑 회화랑 같이 공부 중인데.. 버겁다
    • 03-03
    • 조회 353
    • 어학
    2
    • 혹시 접사랑 어근 단어 외우기에 괜찮은 책 있을까??
    • 02-22
    • 조회 285
    • 어학
    3
    • 혹시 개정판 토플 봐본 덬 있을까?
    • 02-10
    • 조회 114
    • 어학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