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내기준 국어랑 영어가 공부할수록 현타오는 과목 탑인듯
237 3
2026.06.23 14:42
237 3

안한다고 딱히 점수 안나오지 않음 그렇다고 공부를 안하기엔 찝찝하고 그렇다고 해서 공부를 많이 한다고 잘 나오는 것도 아님.. 공부량보다 그날의 컨디션이 점수를 가르는 과목이라 생각함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0 06.21 37,75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7,60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7,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2,81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958 공시 4차컷 나올 때까지 안 봐야겠다 01:10 9
124957 공시 아니 이 시간에 과락으로 점수 넣는건 뭐하는 거야? 2 00:34 81
124956 공시 성적 난 궁금해서 양쪽 다 입력했는데 보통 ㄱㄷㄱ에 많이하나? 00:29 48
124955 공부 1배수 밖이야ㅠㅠ 3 00:08 165
124954 공시 나 27살인데 7급 준비 늦나..?? 8 06.23 215
124953 공시 현직러들아..너네 의견은 어때? 2 06.23 159
124952 공시 원래 이렇게 하루사이 등수 밀리고 이러는거야? 4 06.23 185
124951 잡담 면접부터 앞으로 남은 일들에 대해 간략히 써봄(자치구배정포함) 25 06.23 274
124950 공시 재시든 다른 취준이든 자격증이든 뭐든 다시 공부할덬들 언제부터 시작할거야? 7 06.23 175
124949 공시 잠들기가 무섭다....내일또 등수 ㅈㄴ 밀려있겠지..... 3 06.23 168
124948 공시 티오 많으면 딱 1배수만 뽑기도 하진 않지? 2 06.23 177
124947 공시 영어 구문 이런거 재탕해도 돼? 2 06.23 195
124946 공시 연수원 기수는 어떻게 정해져? 경기도 1 06.23 162
124945 공시 육군 군무원 시험장소 안떴지? 4 06.23 139
124944 공시 필합발표 대체 한달씩이나 걸릴 이유가 있냐고...... 06.23 94
124943 공시 대구는 내년에 또 새로운 괴물들이 등장하겠지.. 2 06.23 261
124942 공시 과락입력해놓고 어느순간 없어져있음 1 06.23 172
124941 잡담 한국사 지식 남아잇을때 국중박 꼭 가ㅠㅠㅠ 2 06.23 308
124940 공시 작년에도 사전점수뜨고 많이 들어왔어?? 8 06.23 279
124939 어학 혹시 토익 혼자하면 힘들까??+공시 점수 있음 7 06.23 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