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학은 80프로, 행법은 70프로 정도 인강 진도 나가고
기출이나 복습은 못하고 쳤는데 둘다 50점대 나왔거든?? 내년4월국직 목표인데 지금듣고있는 2026 마저 듣고 2027 커리 제대로 타고 빡공하면 점수 올릴수있겠지???ㅠㅠ 참고로 둘다 아예노베..여서 시험칠때도 확실하게 알겠다 싶은 정답은 거의없었으.. 다 이것도맞고 저것도맞는말같았음 ㅠ
기출이나 복습은 못하고 쳤는데 둘다 50점대 나왔거든?? 내년4월국직 목표인데 지금듣고있는 2026 마저 듣고 2027 커리 제대로 타고 빡공하면 점수 올릴수있겠지???ㅠㅠ 참고로 둘다 아예노베..여서 시험칠때도 확실하게 알겠다 싶은 정답은 거의없었으.. 다 이것도맞고 저것도맞는말같았음 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8 | 06.21 | 31,6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0,50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5,079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4881 | 공시 | 교행 신규 발령 보통 1월에 나나?? | 12:38 | 2 |
| 124880 | 공시 | 갤s10fe 쓰는 덬 있어? 1 | 12:35 | 6 |
| 124879 | 공시 | 확실권에서 유력권으로 떨어질 듯.. 1 | 12:30 | 57 |
| 124878 | 공시 | 근데 시청 구청은 어케 가는거야?? 5 | 12:28 | 51 |
| 124877 | 공시 | 사전점수 기다리는 덬들 요즘 뭐해? 6 | 12:18 | 76 |
| 124876 | 공시 | 인간적으로 국어 황보영 어려웠다 생각함 4 | 12:17 | 103 |
| 124875 | 공시 | 국어 5문제 중에 공문서 수정 넣는 것도 괜찮을 듯 1 | 12:15 | 81 |
| 124874 | 공시 | 우리지역 허위입력자 30명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15 | 46 |
| 124873 | 공시 | 얘네 허위겠지? 3 | 12:06 | 161 |
| 124872 | 공시 | 덬들아 다 채점 했어? 5 | 11:59 | 90 |
| 124871 | 공시 | 정병존이 어디야? 7 | 11:54 | 110 |
| 124870 | 공시 | 대구 하위권 합격자들은 군위간다는 글을 봤는데.... 14 | 11:30 | 189 |
| 124869 | 공시 | 야금야금 1등수씩 밀려남.... 3 | 11:15 | 139 |
| 124868 | 잡담 | 뭐해먹고살지 모르겟다 2 | 11:12 | 153 |
| 124867 | 공시 | 공부할때 집중 어려운 덬들 adhd 검사 받아보는거 추천해 6 | 10:54 | 232 |
| 124866 | 공시 | 1점 차이로 떨어질 것 같다.. 하하하 3 | 10:44 | 286 |
| 124865 | 잡담 | 아가리아니었고 모고점수도 괜찮았는데 1 | 10:43 | 206 |
| 124864 | 공시 | 집에 있는 책 정리하는뎈ㅋㅋㅋㅋ 안 쓴 책 개많음 욕심만 많아서... | 10:41 | 63 |
| 124863 | 공시 | 난 재검토 못해서 마킹병 ㅈㄴ 쎄게 옴 8 | 10:36 | 185 |
| 124862 | 공시 | 영단어책 해커스 노랭이 그걸로 공부해도 돼? 1 | 10:32 | 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