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좀 늦게 시작해서 전공과목 올인원못끝내고 쳤는데
229 4
2026.06.23 10:20
229 4
행학은 80프로, 행법은 70프로 정도 인강 진도 나가고

기출이나 복습은 못하고 쳤는데 둘다 50점대 나왔거든?? 내년4월국직 목표인데 지금듣고있는 2026 마저 듣고 2027 커리 제대로 타고 빡공하면 점수 올릴수있겠지???ㅠㅠ 참고로 둘다 아예노베..여서 시험칠때도 확실하게 알겠다 싶은 정답은 거의없었으.. 다 이것도맞고 저것도맞는말같았음 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8 06.21 31,6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0,50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5,07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881 공시 교행 신규 발령 보통 1월에 나나?? 12:38 2
124880 공시 갤s10fe 쓰는 덬 있어? 1 12:35 6
124879 공시 확실권에서 유력권으로 떨어질 듯.. 1 12:30 57
124878 공시 근데 시청 구청은 어케 가는거야?? 5 12:28 51
124877 공시 사전점수 기다리는 덬들 요즘 뭐해? 6 12:18 76
124876 공시 인간적으로 국어 황보영 어려웠다 생각함 4 12:17 103
124875 공시 국어 5문제 중에 공문서 수정 넣는 것도 괜찮을 듯 1 12:15 81
124874 공시 우리지역 허위입력자 30명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5 46
124873 공시 얘네 허위겠지? 3 12:06 161
124872 공시 덬들아 다 채점 했어? 5 11:59 90
124871 공시 정병존이 어디야? 7 11:54 110
124870 공시 대구 하위권 합격자들은 군위간다는 글을 봤는데.... 14 11:30 189
124869 공시 야금야금 1등수씩 밀려남.... 3 11:15 139
124868 잡담 뭐해먹고살지 모르겟다 2 11:12 153
124867 공시 공부할때 집중 어려운 덬들 adhd 검사 받아보는거 추천해 6 10:54 232
124866 공시 1점 차이로 떨어질 것 같다.. 하하하 3 10:44 286
124865 잡담 아가리아니었고 모고점수도 괜찮았는데 1 10:43 206
124864 공시 집에 있는 책 정리하는뎈ㅋㅋㅋㅋ 안 쓴 책 개많음 욕심만 많아서... 10:41 63
124863 공시 난 재검토 못해서 마킹병 ㅈㄴ 쎄게 옴 8 10:36 185
124862 공시 영단어책 해커스 노랭이 그걸로 공부해도 돼? 1 10:32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