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좀 늦게 시작해서 전공과목 올인원못끝내고 쳤는데
313 4
2026.06.23 10:20
313 4
행학은 80프로, 행법은 70프로 정도 인강 진도 나가고

기출이나 복습은 못하고 쳤는데 둘다 50점대 나왔거든?? 내년4월국직 목표인데 지금듣고있는 2026 마저 듣고 2027 커리 제대로 타고 빡공하면 점수 올릴수있겠지???ㅠㅠ 참고로 둘다 아예노베..여서 시험칠때도 확실하게 알겠다 싶은 정답은 거의없었으.. 다 이것도맞고 저것도맞는말같았음 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4 06.21 34,3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3,4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4,81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4,96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916 공시 영어같은거 할 때 자이스토리 이런 거 하는 이유가 뭐야?? 7 16:56 97
124915 공시 작년 공고 보니까 봉사 실적 2년 이내래 3 16:54 177
124914 공시 예삼비 vs 공무원 비문학 문제집 2 16:49 56
124913 공시 지7 내년부터 피셋이면 2 16:38 114
124912 공시 한능검 다시 딸 필요없겟지?? 1 16:19 123
124911 공시 재시 준비하는 애두라 너희 한국사책 버려? 12 16:17 263
124910 공시 방금 채점했는데 4 16:00 334
124909 공시 이제 막 입문하는 공시러인데 과목 질문해도돼..? 1 15:52 137
124908 공시 오늘부로 1배수 밖으로 밀려났다.. 15:52 128
124907 공시 우리는 실응시 기준 표본이 벌써 54퍼인데 15:51 57
124906 잡담 집에서 프린트하는 덬들 용지 얼마나 써? 2 15:41 92
124905 공시 아니 보통 허위입력이라도 15:39 69
124904 공시 이제 합격컷 오를일만 남은거 맞지..? 15:38 57
124903 공시 혹시 이번 국어 난도 어땠어? 15 15:38 283
124902 공시 행법 국직 95 지직 100 받았는데 빨리 풀려면 선지 표현을 최대한 눈에 익히는게 중요한거 같음 1 15:31 119
124901 공시 열품타 삭제하기 전에 1년 공부 통계 봤당 2 15:20 239
124900 공시 아무것도 안하는게 어색해서 토익 준비라도 해야겠음 1 15:12 116
124899 잡담 시함 끝나고 하루이틀 집에 있었더니 몸이 망가지는 것 같아서 다시 도서관옴.. 1 15:05 154
124898 공시 볼수록 국어를 잘해야 공부를 수월하게 하는 듯 8 15:00 336
124897 공시 부산 사복 예측 컷 혹시 14:54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