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문제도 아니고 수험번호에 썻음 ㅠㅠㅠ
아무 생각없었는데 어디서 수정테이프 한번만 쓰면 오류생길확률있다길래 하..걱정된다
집와서 다시해보니까 컴싸 검정부분이 스멀스멀 올라와서 살짝 비치긴하는데 참...ㅎㅠㅠㅠ
아무 생각없었는데 어디서 수정테이프 한번만 쓰면 오류생길확률있다길래 하..걱정된다
집와서 다시해보니까 컴싸 검정부분이 스멀스멀 올라와서 살짝 비치긴하는데 참...ㅎ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1 | 06.21 | 26,5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4856 | 공시 | 사복 현직중에 나름 만족하면서 다니는 덬은 없나 1 | 22:48 | 34 |
| 124855 | 공시 | 지금 1배수보다 1점 높은 덬들 있어? | 22:46 | 20 |
| 124854 | 공시 | 합격예측라이브 다시 못 봐? | 22:39 | 24 |
| 124853 | 공시 | 기뻤는데 컷오르는 거 보고 개우울해졌어 | 22:37 | 63 |
| 124852 | 공시 | 보통 티오 많고 시험 쉬움~평이하면 컷 올라가는거 맞지? 4 | 22:35 | 89 |
| 124851 | 공시 | ㄱㄷㄱ서울 일행 3차 컷 몇이야??? | 22:28 | 31 |
| 124850 | 잡담 | 우리지역 소문으론 공뭔 복지? 좋아서 잘 안나간다던데 1 | 22:07 | 224 |
| 124849 | 공시 | 동점자관련 궁금한게 있는데 | 22:04 | 47 |
| 124848 | 공시 | 다른 지역 컷은 지금 ㄱㄷㄱ로 보는 거야? 2 | 21:56 | 135 |
| 124847 | 공시 | 밀리의서재에 면접 책 있어? | 21:55 | 35 |
| 124846 | 공시 | 경기도 면접은 우수도 많이 줘서 재면접이 많은 거야? 5 | 21:49 | 192 |
| 124845 | 공시 | 경험담인데 마킹병은 허상이다 3 | 21:45 | 159 |
| » | 공시 | 수정테이프 싸구려로 한번만 발랐는데.. 6 | 21:40 | 275 |
| 124843 | 공시 | 아까 치킨 받으려고 ㄱㅅ 라이브 봤는데 1차컷이 475 이런곳 많더라 1 | 21:39 | 146 |
| 124842 | 공시 | 25문제씩 할거면 10분 더 늘려줘라 | 21:32 | 52 |
| 124841 | 공시 | 인스타에서 올백 봤어 6 | 21:29 | 355 |
| 124840 | 공시 | 컷 야금야금 오르니까 무섭다 | 21:20 | 61 |
| 124839 | 공시 | 경북 점수공개 12일이야?? | 21:20 | 35 |
| 124838 | 잡담 | 낼은 3차컷 떳음 좋겟다.. 1 | 21:14 | 106 |
| 124837 | 공시 | ㅈㄴ 뮤서윤 얘기 들었는데 이거 맞아??? 5 | 21:06 | 4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