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시자수 대비 표본 20퍼 넘었고 3차컷 뜬거면 그래도 크게 변화는 없는거겠지.. 확실권 중하위라 좀 불안해서 컷 조금만 오르면 내가 1배수 컷 될거 같단 생각이 들어서 물어봐 오르지마라..ㅠ
공시 공단기 4차컷까지야? 몰라서 물어봄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0 | 06.21 | 25,87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6,67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2,71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4844 | 공시 | 25문제씩 할거면 10분 더 늘려줘라 | 21:32 | 20 |
| 124843 | 공시 | 인스타에서 올백 봤어 | 21:29 | 64 |
| 124842 | 공시 | 컷 야금야금 오르니까 무섭다 | 21:20 | 37 |
| 124841 | 공시 | 경북 점수공개 12일이야?? | 21:20 | 19 |
| 124840 | 잡담 | 낼은 3차컷 떳음 좋겟다.. 1 | 21:14 | 40 |
| 124839 | 공시 | ㅈㄴ 뮤서윤 얘기 들었는데 이거 맞아??? 5 | 21:06 | 257 |
| 124838 | 공시 | 표본30되니까 1차컷떴다 1 | 20:55 | 74 |
| 124837 | 공시 | 과락이 40이었나? 8 | 20:48 | 176 |
| 124836 | 공시 | 직렬 바꿔서 다시 붙으면 호봉 쳐주는거야? 3 | 20:43 | 153 |
| 124835 | 공시 | 경력잔데 취업안돼서 공시 뛰어들었는데 하나 과락이라 다시 취준중인 내인생 | 20:35 | 115 |
| 124834 | 공시 | 공무원은 나이 많은 사람들이 오히려 잘다님 4 | 20:27 | 419 |
| 124833 | 공시 | ㅇㄷㄱ쌤 개인으로 2027년도 교재내주신대(수정) 5 | 20:14 | 289 |
| » | 공시 | 공단기 4차컷까지야? 몰라서 물어봄 | 20:10 | 51 |
| 124831 | 공시 | 40-50대도 신입으로 들어와 나이걱정말아 4 | 20:09 | 339 |
| 124830 | 공시 | 배수 계산할때 2 | 19:58 | 100 |
| 124829 | 공시 | 지직 국어 독해 솔직히 근 3년내 제일 까다롭지 않았어? 5 | 19:56 | 218 |
| 124828 | 공시 | 티오 100명이면 최합은 딱 100명 뽑는거지? 4 | 19:56 | 163 |
| 124827 | 공시 | 나 32살에 공무원 붙었는데 잘지냄 5 | 19:53 | 425 |
| 124826 | 공시 | 나이 30 만나이 28에 공무원 돼도 안늦은거라고 해주라 14 | 19:50 | 364 |
| 124825 | 공시 | 표본 30퍼대라 1배수컷 안 올라갈 줄 알았는데 2 | 19:38 | 1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