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고민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면접부터 앞으로 남은 일들에 대해 간략히 써봄
- 06-23
- 조회 1720
- 잡담
-
- 대구 하위권 합격자들은 군위간다는 글을 봤는데....
- 06-23
- 조회 866
- 공시
-
- 29살은 나이가 많은 걸까?
- 06-22
- 조회 1046
- 공시
-
- 다들 행정법 누구 듣니
- 06-22
- 조회 703
- 공시
-
- 국어 훈민정음 걍 바로 1번 할 뻔 샤갈
- 06-20
- 조회 883
- 공시
-
- 니네 시험장 얼마나 걸려?
- 06-19
- 조회 631
- 공시
-
- 장기 수험생활 청산한다!! 다들 국가직 찍신 내린 내 기를 받아가ㅎㅎ
- 06-18
- 조회 1289
- 잡담
-
- 목표점수 적고 가
- 06-15
- 조회 727
- 공시
-
- 덬들이 지원한 곳은 작년 커트라인 몇이야?
- 06-13
- 조회 875
- 공시
-
- 39살에 9급 들어가면 좀 그래?
- 05-29
- 조회 1604
- 잡담
-
- 합격하고 제일 하고 싶은거 뭐야?
- 05-02
- 조회 1124
- 공시
-
- 근데 원래 모든 시험이 신발에 신발싸개 하고 쳤나?
- 04-15
- 조회 1638
- 잡담
-
- 이번 국어 괜찮았던 덬들은 어떤 선생님 참고했어?
- 04-07
- 조회 1355
- 공시
-
- 아미친 반계수록을 “계승한” 이었네
- 04-04
- 조회 1582
- 공시
-
- 찍은거 다 맞게해주세요
- 04-02
- 조회 667
- 공시
-
- ㅎㅎ 시험장 거리 다들 어느정도야ㅜ?
- 03-27
- 조회 927
- 공시
-
- 재시공부해서 합격한 중요 포인트
- 02-21
- 조회 5750
- 공시
-
- 나는 공시생들 국어 잘하면서 영어 못하고 싫어하는게 너무 신기함
- 02-21
- 조회 2487
- 공시
-
- 제일 하기 싫은 과목이 뭐야?
- 02-21
- 조회 866
- 공시
-
- 영어 벼락치기 (노베는 해당 안됨) 이사람 영상 봐봐
- 02-03
- 조회 2148
- 공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