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1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면접부터 앞으로 남은 일들에 대해 간략히 써봄
    • 06-23
    • 조회 1720
    • 잡담
    71
    • 대구 하위권 합격자들은 군위간다는 글을 봤는데....
    • 06-23
    • 조회 866
    • 공시
    26
    • 29살은 나이가 많은 걸까?
    • 06-22
    • 조회 1046
    • 공시
    31
    • 다들 행정법 누구 듣니
    • 06-22
    • 조회 703
    • 공시
    29
    • 국어 훈민정음 걍 바로 1번 할 뻔 샤갈
    • 06-20
    • 조회 883
    • 공시
    38
    • 니네 시험장 얼마나 걸려?
    • 06-19
    • 조회 631
    • 공시
    27
    • 장기 수험생활 청산한다!! 다들 국가직 찍신 내린 내 기를 받아가ㅎㅎ
    • 06-18
    • 조회 1289
    • 잡담
    60
    • 목표점수 적고 가
    • 06-15
    • 조회 727
    • 공시
    48
    • 덬들이 지원한 곳은 작년 커트라인 몇이야?
    • 06-13
    • 조회 875
    • 공시
    27
    • 39살에 9급 들어가면 좀 그래?
    • 05-29
    • 조회 1604
    • 잡담
    26
    • 합격하고 제일 하고 싶은거 뭐야?
    • 05-02
    • 조회 1124
    • 공시
    28
    • 근데 원래 모든 시험이 신발에 신발싸개 하고 쳤나?
    • 04-15
    • 조회 1638
    • 잡담
    38
    • 이번 국어 괜찮았던 덬들은 어떤 선생님 참고했어?
    • 04-07
    • 조회 1355
    • 공시
    26
    • 아미친 반계수록을 “계승한” 이었네
    • 04-04
    • 조회 1582
    • 공시
    31
    • 찍은거 다 맞게해주세요
    • 04-02
    • 조회 667
    • 공시
    34
    • ㅎㅎ 시험장 거리 다들 어느정도야ㅜ?
    • 03-27
    • 조회 927
    • 공시
    32
    • 재시공부해서 합격한 중요 포인트
    • 02-21
    • 조회 5750
    • 공시
    51
    • 나는 공시생들 국어 잘하면서 영어 못하고 싫어하는게 너무 신기함
    • 02-21
    • 조회 2487
    • 공시
    33
    • 제일 하기 싫은 과목이 뭐야?
    • 02-21
    • 조회 866
    • 공시
    31
    • 영어 벼락치기 (노베는 해당 안됨) 이사람 영상 봐봐
    • 02-03
    • 조회 2148
    • 공시
    3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