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비연고지기도 하고 면접에 자신이 없어서 지금부터 조금씩 준비하려고 하는데 ㅍㅌㅇ만 들어도 충분할까? 아니면 전문 학원을 다니는 게 나을까?
공시 면접 준비 질문
5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경기도 비연고지기도 하고 면접에 자신이 없어서 지금부터 조금씩 준비하려고 하는데 ㅍㅌㅇ만 들어도 충분할까? 아니면 전문 학원을 다니는 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