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궁금한게 교행은 왜 교원자격증이 안필요할까? https://theqoo.net/study/4253290804 무명의 더쿠 | 17:21 | 조회 수 271 다른 직렬들 보면 해당 과를 전공해서 취득하는 자격증이 필요한 경우가 있자나? 교행은 왜 없는건지 문득 궁금....임용 시험이 따로 있어서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