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이라면 어떤 선택할 것 같아??? 도와줘....... 혼자 고민히다 머리 터질 것 같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88
작년 9월부터 시작한 초시생이고
광역교행 91점이라 이미 광탈했다고 보면 되는데
내년 시험은 직렬 바꿔서 보는게 나을지 말지 고민중이야
30대 초반이고 부모님이 붙을 때까지 계속하라고는 하시는데
나는 빨리 붙고 나가고 싶거든....?
물론 교행 바라보고 시작한 거긴한데
올해 당연히 붙을 줄 알았는데 한두문제로 떨어지는 거
직접 눈으로 보고 안되겠다 싶은 마음이 들더라ㅠㅠ
지금 너무 급하게 정하는 걸까....?
교육학에서 행정학으로 바꾸는 건 무모한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