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노리고 진입해서 이번에 첨 공부방 와봤는데 성적 입력할때 허위입력하는 경우가 원래 많아? 그러는 목적? 의도가 뭐야?? 점수가 안나와서 허위입력하는거면 부끄러워서 그런가보다 이해라도되는데 점수 잘 나왔고 나중에 제대로 점수 바꿀거면 굳이 귀찮게 허위로 입력했다가 왜 다시 바꾸는지 순수하게 이해가 안됨 그렇게하면 득되는게 있어? 어차피 그러는 사람들도 통계보려는거면 자료 오염되면 본인도 손해아닌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복 현직중에 나름 만족하면서 다니는 덬은 없나
- 22:48
- 조회 39
- 공시
-
- 지금 1배수보다 1점 높은 덬들 있어?
- 22:46
- 조회 23
- 공시
-
- 합격예측라이브 다시 못 봐?
- 22:39
- 조회 24
- 공시
-
- 기뻤는데 컷오르는 거 보고 개우울해졌어
- 22:37
- 조회 64
- 공시
-
- 보통 티오 많고 시험 쉬움~평이하면 컷 올라가는거 맞지?
- 22:35
- 조회 96
- 공시
-
- ㄱㄷㄱ서울 일행 3차 컷 몇이야???
- 22:28
- 조회 31
- 공시
-
- 동점자관련 궁금한게 있는데
- 22:04
- 조회 48
- 공시
-
- 다른 지역 컷은 지금 ㄱㄷㄱ로 보는 거야?
- 21:56
- 조회 137
- 공시
-
- 밀리의서재에 면접 책 있어?
- 21:55
- 조회 35
- 공시
-
- 경기도 면접은 우수도 많이 줘서 재면접이 많은 거야?
- 21:49
- 조회 195
- 공시
-
- 경험담인데 마킹병은 허상이다
- 21:45
- 조회 162
- 공시
-
- 수정테이프 싸구려로 한번만 발랐는데..
- 21:40
- 조회 279
- 공시
-
- 아까 치킨 받으려고 ㄱㅅ 라이브 봤는데 1차컷이 475 이런곳 많더라
- 21:39
- 조회 150
- 공시
-
- 25문제씩 할거면 10분 더 늘려줘라
- 21:32
- 조회 52
- 공시
-
- 인스타에서 올백 봤어
- 21:29
- 조회 358
- 공시
-
- 컷 야금야금 오르니까 무섭다
- 21:20
- 조회 61
- 공시
-
- 경북 점수공개 12일이야??
- 21:20
- 조회 35
- 공시
-
- ㅈㄴ 뮤서윤 얘기 들었는데 이거 맞아???
- 21:06
- 조회 463
- 공시
-
- 표본30되니까 1차컷떴다
- 20:55
- 조회 119
- 공시
-
- 과락이 40이었나?
- 20:48
- 조회 278
- 공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