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문제 차이로 떨어진다는게 이런거구나 https://theqoo.net/study/425306537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5 아가리로 살땐 잘 이해못했는데지금 1배수랑 딱 십점 차이나서너무 아까워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