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n년 했는데 400점도 안 나온거면 시험 그만둬야 할까 https://theqoo.net/study/4253050291 무명의 더쿠 | 14:09 | 조회 수 257 국어 행법 모고에서도 받은 적 없는 점수 나와서 망함...나이도 많은데 뭐하고 살아야 하지 생산직 가면 받아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