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걸어서 출퇴근 가능한 수준으로 가까운데 서치해보니까 신규들 대거 배치 예정이라 승진 밀리는것도 심할거고 몇년동안 뺑이치는건 당연한 수순일거라고 하네...성적 괜찮게 나와서 골라서 갈수 있는 정도인데 지하철로 30-1시간 내에 무난한곳으로 지원하는게 낫겠지...?부모님은 계속 집 가까운게 최고라고 권유하셔서ㅠ
공시 집 가깝다고 신설구로 지원하는건 에바일까
18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