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던 과목 방심하고 직전날에 공부 덜 해서 점수 아슬아슬해졌어. 그나마 티오 많은 지역이라 아슬아슬하기라도 하지ㅠ 직장도 그만두고 올해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했는데.. 일단은 자격증 공부나 해야겠다.
공시 1차는 컷 안쪽이긴 한데 발표까지 잊고 살아야 할 듯
5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잘하던 과목 방심하고 직전날에 공부 덜 해서 점수 아슬아슬해졌어. 그나마 티오 많은 지역이라 아슬아슬하기라도 하지ㅠ 직장도 그만두고 올해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했는데.. 일단은 자격증 공부나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