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405
보통 시험 어려우면 컷 내려가던데
티오가 2배 늘었어도 물시험이라는 평이 많아서 오를 줄알았느음...23년이 필컷88이었라
표본 20%인데 아직 입력 안 한 사람들 조금 있으면 더 오를 수도 있을까?
보통 시험 어려우면 컷 내려가던데
티오가 2배 늘었어도 물시험이라는 평이 많아서 오를 줄알았느음...23년이 필컷88이었라
표본 20%인데 아직 입력 안 한 사람들 조금 있으면 더 오를 수도 있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 06.21 | 21,20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0,4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6,36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4699 | 공시 | 필기는은 몇배수뽑아 1.2?3? | 12:21 | 0 |
| 124698 | 공시 | 실응시자 180명정도인데 65명정도 입력한거면 | 12:16 | 25 |
| 124697 | 공시 | 마킹병이라는거 기만인줄 알았는데 2 | 12:13 | 41 |
| 124696 | 공시 | 전북 최합발표일 왜이렇게 빠름 3 | 12:12 | 47 |
| 124695 | 공시 | 시험 당일날 긴장안하고 불안함없이 공부하는게 합격 방법인듯 2 | 12:10 | 55 |
| 124694 | 공시 | 끝나니까 왤케 눈도 아침일찍 번쩍번쩍 떠지냐; | 12:06 | 18 |
| 124693 | 공시 | 독서실 짐빼러가야되는데... 3 | 11:52 | 117 |
| 124692 | 공시 | 지방직 15년이상 거주 가산점 올햐부터 되는거야?? 3 | 11:52 | 154 |
| 124691 | 공시 | 3차컷 언제 나오냐 | 11:48 | 36 |
| 124690 | 공시 | 가산점 자격증 등록!!!!!!!!!! | 11:48 | 51 |
| 124689 | 공시 | 대구 88점 덬들있니.... | 11:45 | 63 |
| 124688 | 잡담 | 시험 끝나고부터 계속 놀게된다.. | 11:43 | 59 |
| 124687 | 공시 | 컷도 낮은 지역인데 난 3년째 제자리네 | 11:38 | 81 |
| 124686 | 공시 | 궁금한게 있는데,,,,, 선발인원이 만약 30명인데 필기합격자?가 35명이면 5 | 11:37 | 131 |
| 124685 | 공시 | 올해까진 동점자 붙여주지 지방직..? 2 | 11:35 | 174 |
| 124684 | 공시 | 나 이번에 운이 너무 좋았던거 같음 | 11:35 | 128 |
| 124683 | 공시 | 점수 넣었다 빼는 사람도 있는 건가.... | 11:32 | 29 |
| 124682 | 공시 | 어차피 점수 입력할 생각있으면 빨리빨리 좀 하지..... | 11:29 | 51 |
| 124681 | 공시 | 필합 확실한 덬들은 뭐하고 있어? 18 | 11:28 | 226 |
| 124680 | 공시 | 속상해 | 11:22 | 1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