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명 뽑고 공단기기준 221등이라 지금 0.79배수나와서 존나 아슬아슬한해ㅠㅠㅠ너무 무서워 미치겠어ㅠㅠㅠ
공시 지금까지 유력이었는데 4차까지 갔을때 밀릴 가능성도 있어??
4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80명 뽑고 공단기기준 221등이라 지금 0.79배수나와서 존나 아슬아슬한해ㅠㅠㅠ너무 무서워 미치겠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