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가 깡패네... 작년 티오였으면 지금 등수로 벌써 내앞에서 짤렸을듯 https://theqoo.net/study/4252745568 무명의 더쿠 | 08:52 | 조회 수 258 아니면 겨우 면접가지만 동점자가 20명이상인 그런상황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