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너네는 엄마아빠가 지원 다 해준다하면 또 할거야..?
789 19
2026.06.20 23:33
789 19
엄빠지원 다 받고 1년반 했는데 이번에 떨어짐 .. 

90 75 95 90 70 나와서 평균 84 나옴 나이는 26살이고 

1년반하면서 휴대폰도 하긴했는데 하루 8-9시간씩 꾸준히 했는데 저정도 나와서 다시 하려니 두려운데 엄빠는 지원해준다는데도 왜 안하냐고 뭐라하고... 내년에 했다가 또 저런점수 나올까 두렵고...ㅅㅂ 긍데 또 공부했던거 아깝고... 미치겠다........ 두렵고 하면 안하는게 맞겟지 벌싸부터 떨어지면 엄빠어케보지 생각들고 하... 행정학을 열심히했는데 제일 못봐서 더 그런듯..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82 00:05 5,53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9,42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966 공시 경남덬들 응시율 떴다 09:04 65
124965 공시 응시율 뜨면 출원인원 말고 응시인원으로 입력률 계산해도 돼? 09:03 31
124964 공시 재시덬들 언제부터 준비할거야? 2 08:41 87
124963 공시 지방직 도전 해 볼까 1 08:30 136
124962 공시 서울일행인데 5점단위로 거의 백명씩 있넼ㅋㅋ 08:19 104
124961 공시 행정법 유휘운 들으려는데 26년 기본서 있거든? 27년 거 사야 할까? 2 08:12 102
124960 잡담 시험 끝나니까 갑자기 10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나짐 3 07:27 175
124959 공시 80점대 중후반이 동점자 진짜 많다.. 06:09 147
124958 공시 5차컷도 있어? 사전점수 나온 후에도 입력이나 점수변경 가능해? 1 02:29 144
124957 공시 4차컷 나올 때까지 안 봐야겠다 01:10 96
124956 공시 아니 이 시간에 과락으로 점수 넣는건 뭐하는 거야? 5 00:34 374
124955 공시 성적 난 궁금해서 양쪽 다 입력했는데 보통 ㄱㄷㄱ에 많이하나? 1 00:29 161
124954 공부 1배수 밖이야ㅠㅠ 3 00:08 343
124953 공시 나 27살인데 7급 준비 늦나..?? 9 06.23 519
124952 공시 현직러들아..너네 의견은 어때? 2 06.23 322
124951 공시 원래 이렇게 하루사이 등수 밀리고 이러는거야? 4 06.23 314
124950 잡담 면접부터 앞으로 남은 일들에 대해 간략히 써봄(자치구배정포함) 47 06.23 671
124949 공시 재시든 다른 취준이든 자격증이든 뭐든 다시 공부할덬들 언제부터 시작할거야? 9 06.23 285
124948 공시 잠들기가 무섭다....내일또 등수 ㅈㄴ 밀려있겠지..... 3 06.23 229
124947 공시 티오 많으면 딱 1배수만 뽑기도 하진 않지? 2 06.23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