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행정학이 내 멱살 잡아서 올려보낼줄 몰랐다
135 0
2026.06.20 18:32
135 0
시간은 없고 학법 둘다 안되어 있어서 행정법은 느낌과 감으로 가서 현상유지만 하고 안외우면 못푸는 행학을 조지자했는데 행학이 100점 나와서 영어 커버해줌 


와.. 그래도 쫄리면서 필기컷 올라가는거 봐야하긴 하는데ㅠ 행학 아니었으면 이거 보고있지도 못했어 막판까지 행학한게 너무 감사함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2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2,27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9,42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966 공시 경남덬들 응시율 떴다 09:04 54
124965 공시 응시율 뜨면 출원인원 말고 응시인원으로 입력률 계산해도 돼? 09:03 28
124964 공시 재시덬들 언제부터 준비할거야? 2 08:41 69
124963 공시 지방직 도전 해 볼까 1 08:30 119
124962 공시 서울일행인데 5점단위로 거의 백명씩 있넼ㅋㅋ 08:19 99
124961 공시 행정법 유휘운 들으려는데 26년 기본서 있거든? 27년 거 사야 할까? 2 08:12 88
124960 잡담 시험 끝나니까 갑자기 10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나짐 3 07:27 164
124959 공시 80점대 중후반이 동점자 진짜 많다.. 06:09 141
124958 공시 5차컷도 있어? 사전점수 나온 후에도 입력이나 점수변경 가능해? 1 02:29 139
124957 공시 4차컷 나올 때까지 안 봐야겠다 01:10 96
124956 공시 아니 이 시간에 과락으로 점수 넣는건 뭐하는 거야? 5 00:34 368
124955 공시 성적 난 궁금해서 양쪽 다 입력했는데 보통 ㄱㄷㄱ에 많이하나? 1 00:29 159
124954 공부 1배수 밖이야ㅠㅠ 3 00:08 340
124953 공시 나 27살인데 7급 준비 늦나..?? 9 06.23 506
124952 공시 현직러들아..너네 의견은 어때? 2 06.23 317
124951 공시 원래 이렇게 하루사이 등수 밀리고 이러는거야? 4 06.23 307
124950 잡담 면접부터 앞으로 남은 일들에 대해 간략히 써봄(자치구배정포함) 46 06.23 661
124949 공시 재시든 다른 취준이든 자격증이든 뭐든 다시 공부할덬들 언제부터 시작할거야? 9 06.23 280
124948 공시 잠들기가 무섭다....내일또 등수 ㅈㄴ 밀려있겠지..... 3 06.23 228
124947 공시 티오 많으면 딱 1배수만 뽑기도 하진 않지? 2 06.23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