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9n초년생 무경력 무스펙덬 있어? 어쩔거야?ㅜㅜ
821 8
2026.06.20 17:42
821 8
알바 경험도 쿠팡 띄엄띄엄 나간 거 뿐이고 대학 때도 뭐 활동한게 없어서 이력서나 자소서에 쓸 게 없다...

내성적이라 뭐 나서서 해결하거나 갈등-해결한 경험도 없고 직무 경험 당연히 없고 내가 면접관이어도 나 같은 사람 안 뽑을 듯ㅜㅜ

내년부터 25문제로 바뀌니 어떻게 될 지 모르겠어서 고민돼


또 떨어지면 빼박 30중후반 진입이고 29년에 또 출제 기조 바뀔 가능성도 있는데 그게 내가 잘 못하는 피셋이라 공시에 더 매달리긴 힘들거 같고 지금도 국어 논리 조금만 어렵게 나오면 털리는데🥲


취직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겨...

컴활부터 따면 되나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41 00:05 4,14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4,47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0,92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8,67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960 잡담 시험 끝나니까 갑자기 10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나짐 1 07:27 50
124959 공시 80점대 중후반이 동점자 진짜 많다.. 06:09 86
124958 공시 5차컷도 있어? 사전점수 나온 후에도 입력이나 점수변경 가능해? 1 02:29 96
124957 공시 4차컷 나올 때까지 안 봐야겠다 01:10 88
124956 공시 아니 이 시간에 과락으로 점수 넣는건 뭐하는 거야? 4 00:34 282
124955 공시 성적 난 궁금해서 양쪽 다 입력했는데 보통 ㄱㄷㄱ에 많이하나? 1 00:29 126
124954 공부 1배수 밖이야ㅠㅠ 3 00:08 289
124953 공시 나 27살인데 7급 준비 늦나..?? 8 06.23 407
124952 공시 현직러들아..너네 의견은 어때? 2 06.23 265
124951 공시 원래 이렇게 하루사이 등수 밀리고 이러는거야? 4 06.23 262
124950 잡담 면접부터 앞으로 남은 일들에 대해 간략히 써봄(자치구배정포함) 39 06.23 521
124949 공시 재시든 다른 취준이든 자격증이든 뭐든 다시 공부할덬들 언제부터 시작할거야? 7 06.23 243
124948 공시 잠들기가 무섭다....내일또 등수 ㅈㄴ 밀려있겠지..... 3 06.23 208
124947 공시 티오 많으면 딱 1배수만 뽑기도 하진 않지? 2 06.23 226
124946 공시 영어 구문 이런거 재탕해도 돼? 2 06.23 233
124945 공시 연수원 기수는 어떻게 정해져? 경기도 1 06.23 199
124944 공시 육군 군무원 시험장소 안떴지? 4 06.23 179
124943 공시 필합발표 대체 한달씩이나 걸릴 이유가 있냐고...... 06.23 105
124942 공시 대구는 내년에 또 새로운 괴물들이 등장하겠지.. 2 06.23 316
124941 공시 과락입력해놓고 어느순간 없어져있음 1 06.23 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