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월에 진입한 초시인데 아예 영어 손도 못댐ㅎ..
425 4
2026.06.20 15:34
425 4
2월 진입인데 두달반은 하다말다해서 공부안했다고 보면 되고

실제로 두달한거같음..

2월부터 행법올인원만 붙잡고 있어서 도저히 시간이 안될거같아서

요약강의로 갈아타고 

행법끝내고났더니 곧 시험이라 행정학2주 올인원듣고 기출풀고

한국사1주동안 400제만 한번돌리고 났더니 시험3주남음ㅋㅋㅠ

행법행학한국사 2회독 돌리고 국영 하프풀고

실전훈련용으로 최근3개년 풀어보고 가야겠다~했는데

행정법 본지 넘 오래돼서 기억이 안나서 첨부터 다시 쭉 보다가

그대로 시험치러감..

근데 이렇게 시험시간이 촉박할 줄 몰랐어..

젤 최근에 공부한 행법부터 풀고

행학 한국사 국어 순으로 풀었는데ㅠ

문제는 분명 쉬운거같은데 복습을 못해서 기억이 안나긴 했지만

최대한 고민안하고 빨리 푼다고 푼건데  진짜 엄청 빨리 풀어야되나봐

수능칠때 기억에 비교하면 빨리푼거같은데ㅠㅋㅋㅋ

국어 시작전에 시간이 얼마 안남았더라고

국어 푸는 중인데 10분 남아서 어려워보이는거 두개는 안풀고

일단 마킹 시작했는데 마킹 다하고 영어는 3번 줄세우기ㅠ하니까 딱 시간 끝남; 마킹도 다 못할뻔..

영어 못하지만 워드마스터2000만은 열심히 외웠는데 쓸일이 없을줄이야.. 충격

그리고 웃긴게 국어 16번 18번은 시간없어서 걍 4번찍었거든 푼거비교했을때 4번이 젤 적은거같아서? 근데 둘다 가채점 맞음ㅋㅋ이런일이?

그리고 17번 틀려서 95점; 두개찍은게 다맞다니 내가찍었지만 참 황당하구.. 영어 7개맞아서 35로 과락ㅎ 줄세우기로는 절대 과락을 피할수없는 구조를 만들어둔 듯(?)

행법70 행학70 한국사 75

고득점 기대는 당연히 안했지만

행법에 시간을 젤 많이 썼는데 이게 무슨소리요..

근데 문제난이도는 내가 공부를 더하면 될 일이지만 

영어를 아예 하지도 못한게..ㅎㅎ

30분은 부족하다는 소린데 이거 극복 가능한건지 두려워진다..

타로에서 나보고 아깝게 떨어지고 내년에 붙는댔는데 전혀 아깝지않잖아요.. 이거맞워요?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1 06.19 41,1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02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8,87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729 공시 왜 한과목만 입력해도 등록 가능하게 해둔거지 14:42 26
124728 공시 군무원 접수 해놓긴 했는데 법학 둘 다 애매하고 국어도 안되어있으면 1 14:40 24
124727 공시 장수생덬들아 이번 국어 행법 행학 어려웠어 쉬웠어? 1 14:40 36
124726 자격증 컴활이라도 딸까하는데 1 14:33 39
124725 공시 혹시 대구 응시율 뜸?? (떴다) 7 14:27 106
124724 공시 우리지역 응시율 90퍼네.. ㅅㅂ... 역대급임 ㅠ 3 14:26 126
124723 공시 허위입력은 왜 하는거야? 4 14:23 73
124722 공시 한두문제 차이로 떨어진다는게 이런거구나 14:22 69
124721 공시 우리지역 응시율 언제 올라올까... 계속 째러보는 중인데 14:11 33
124720 공시 공부 n년 했는데 400점도 안 나온거면 시험 그만둬야 할까 1 14:09 115
124719 공시 평생 마킹실수를 해본적이 없음 4 14:08 145
124718 공시 인혁처가 출제하는 국어는 걍 클라스가 다른거같음.. 4 14:07 200
124717 공시 보통 사전점수 뜨고 입력하는 사람 얼마나 들어와?? 14:04 23
124716 공시 이번달 쉬려고 했는데 시간 졸라 안가 14:04 19
124715 공시 과락점수 입력해놓은 거 보면 기가참 2 14:01 112
124714 공시 혹시 사전점수는 언제 뜨는지 알아? 2 13:55 77
124713 공시 필기합격 배수말이야 1 13:36 139
124712 공시 극회피성향 나는 마킹병도 회피한다 13:36 58
124711 공시 모고같은건 그러려니하는데 시험 점수입력 왜 이상하게 하는거지 2 13:24 132
124710 공시 동점자 관련 궁금한 거 있어 5 13:15 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