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85 90 90 90 85인데 내년 너무 고민됨... https://theqoo.net/study/4250844071 무명의 더쿠 | 06-20 | 조회 수 507 대구라 절대 합격 못할거고원래는 내년 할 생각이었는데 한국사 없어지고 국영 계속 이런 수준이면 좀 자신이 없어짐... 나이도 많고 경력도 없고 기술도 없어서 발 들인 판인데 더 좃된거 같아서 우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