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행은 원래 좀 시험볼때 빡세게 잡나 https://theqoo.net/study/4250787177 무명의 더쿠 | 06-20 | 조회 수 445 국직땐 다른 직렬이었는데 이번에 쫌 당황...화장실 중간에 가면 그대로 퇴실해야되고 시험지배부할때 눈감으라고 방송나오고 전자기기 따로 봉투에 넣어서 제출하고ㅋㅋㅋ감독관조차 뭔가 엄격한 느낌이엇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