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볼때 하품 소리내몀서 하는거 진짜 그만 ㅠㅠ https://theqoo.net/study/4250783089 무명의 더쿠 | 06-20 | 조회 수 91 시험 보는내내 하품 너무 많이 하는데하품하는걸 뭐라그래..근데 그 하품하는 사람들중에 내쉬면서 하아아아 하는 사람들 있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시험땨도 그럴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