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하지 않으면 무조건 틀리는구나....
공시 체감은 쉬웠는데 헷갈렸던거 한두개씩 꼭 틀린다
1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4985 | 공시 | 예전걸로 공부해도 강의는 그냥 최신걸로 들어?? | 13:45 | 5 |
| 124984 | 공시 | 배수병 마킹병으로 잠도 잘 못자고 아무것도 못함ㅋㅋㅋ | 13:43 | 9 |
| 124983 | 공시 | 입력 36시간동안 2명 들어왔네 | 13:42 | 9 |
| 124982 | 공시 | 너네 모고 푼거 바로 버려? 1 | 13:37 | 17 |
| 124981 | 공시 | 근데 시험 끝나니까 긴장풀린건지 매일 너무 피곤함... 6 | 13:03 | 150 |
| 124980 | 공시 | 마킹병 정말 힘들다 1 | 12:57 | 61 |
| 124979 | 공시 | 지직 끝나고 군무원 공부 집중하는거 진짜 어렵다 2 | 12:47 | 113 |
| 124978 | 공시 | 나 2021년도 기본서로 걍 공부함 | 12:35 | 107 |
| 124977 | 공시 | 동형모고 버릴거야? 6 | 12:11 | 203 |
| 124976 | 공시 | 혹시 이번 시험 국어 나같은 덬 있니 6 | 12:10 | 235 |
| 124975 | 공시 | 경기 응시 통계 떴어 1 | 12:05 | 115 |
| 124974 | 공시 | 면접 미세팁 5 | 12:03 | 219 |
| 124973 | 공시 | 티오가 많으면 그냥 도전해보는 사람도 많나? 2 | 11:57 | 163 |
| 124972 | 잡담 | 이번에 안될거같은 장수생들 더 할거야? 3 | 11:53 | 224 |
| 124971 | 공시 | 마킹병 ㅈㄴ 어이없다 | 11:34 | 93 |
| 124970 | 공시 | 대구덬 있나요 | 11:22 | 81 |
| 124969 | 공시 | 23년도 시험 어려웠어? 과락률이 높네 8 | 11:02 | 380 |
| 124968 | 공시 | 필합 발표나고 나서 면접 준비해도 안 늦어? 2 | 10:59 | 169 |
| 124967 | 공시 | 사복직 준비히는데 내년에 국가직은 고노부 봐볼까하거든 직상사 2급있으면 가산점 주잖아 직상사 준비할까 말까??? 1 | 10:45 | 94 |
| 124966 | 공시 | 우리지역은 항상 응시율이 80퍼가 넘네 | 10:38 | 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