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일단 한국사는 엄청 쉽게 낸거 알겠음 마지막이라고..
74 0
2026.06.20 12:16
74 0

전공 파느라 한국사 놓은지 오래인데 쉽더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984 공시 배수병 마킹병으로 잠도 잘 못자고 아무것도 못함ㅋㅋㅋ 13:43 0
124983 공시 입력 36시간동안 2명 들어왔네 13:42 5
124982 공시 너네 모고 푼거 바로 버려? 1 13:37 13
124981 공시 근데 시험 끝나니까 긴장풀린건지 매일 너무 피곤함... 6 13:03 141
124980 공시 마킹병 정말 힘들다 1 12:57 59
124979 공시 지직 끝나고 군무원 공부 집중하는거 진짜 어렵다 2 12:47 107
124978 공시 나 2021년도 기본서로 걍 공부함 12:35 104
124977 공시 동형모고 버릴거야? 6 12:11 199
124976 공시 혹시 이번 시험 국어 나같은 덬 있니 6 12:10 231
124975 공시 경기 응시 통계 떴어 1 12:05 107
124974 공시 면접 미세팁 5 12:03 214
124973 공시 티오가 많으면 그냥 도전해보는 사람도 많나? 2 11:57 162
124972 잡담 이번에 안될거같은 장수생들 더 할거야? 3 11:53 222
124971 공시 마킹병 ㅈㄴ 어이없다 11:34 93
124970 공시 대구덬 있나요 11:22 80
124969 공시 23년도 시험 어려웠어? 과락률이 높네 8 11:02 374
124968 공시 필합 발표나고 나서 면접 준비해도 안 늦어? 2 10:59 168
124967 공시 사복직 준비히는데 내년에 국가직은 고노부 봐볼까하거든 직상사 2급있으면 가산점 주잖아 직상사 준비할까 말까??? 1 10:45 92
124966 공시 우리지역은 항상 응시율이 80퍼가 넘네 10:38 51
124965 공시 허위가 아니라 실제 시험에서도 과락이 절반이나 나와? 7 10:30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