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쉬운거 같은데 아리까리한거 꽤있었는데... 다들 잘봤구나... https://theqoo.net/study/4250717700 무명의 더쿠 | 06-20 | 조회 수 22 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 한숨도 못자고가서 그런가 하~~~~선지 2개중에 고민한거 꽤되는거 같은데 몰라 맞겠지....